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혜택&정보

SC은행 통신비 자동이체 신청하면 2만원 주는 이벤트 중

SC은행에서 통신요금 자동이체 신청시 돈 주는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가입하고 왔습니다. 조건을 충족하면 무려 2만원이나 주네요. 그리고 SKT, KT, LG유플러스 모두 참여 가능합니다^^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벤트로 아직 기간은 넉넉한 편입니다. 이 이벤트 전에도 'SKT통신 요금 자동 이체 이벤트' '내지갑 통장 만원의 이벤트'를 통해서 통장개설시, 직접적인 현금을 지급해 왔는데요. SC은행. 요즘 아주 공격적인게 마음에 듭니다. 허허허

저는 원래 3월 31일까지 진행됐던 '내지갑 통장 만원의 이벤트'를 신청하러 갔다가, 이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입구에 아주 크게 서 있더군요.

 

이번 2만원 주는 이벤트 이름은 '행복더블이벤트'입니다. 2만원 모두 받기 위해서는 아래 두 가지 조건을 충족해야 합니다.

첫째, 이벤트 기간 중 내지갑통장에 신규 가입 후 이동통신 3사 통신요금 자동이체 신청을 해야합니다. (1만원)

둘째, 이벤트 기간 중 내지갑통장에 신규 가입 후 내지갑통장을 결제계좌로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 발급 및 사용 조건 충족시 최대 1만원 추가 제공합니다. (1만원)

  


각각의 조건당 1만원 입니다. 즉, 두 개가 개별로 진행됩니다. 1번 조건은 자동이체 신청만하면 되니 어려울게 없어요. 그냥 준다는 소리... 자동이체 신청도 통장개설할 때 직원분이 알아서 해줍니다. 2번 조건은 조금 까다롭습니다.

이벤트 기간 중에 발급받은 에이스플러스체크카드로 30만원 이상 사용시 5,000원을 줍니다. 그리고 60만원 이상 사용하면 10,000 원을 줍니다. 2번 조건을 충족하려면 체크카드를 이벤트 기간인 4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에 60만원을 사용해야 하네요. 뭐 필요하신 분은 하셔도 좋지만.. 저는 따로 사용하는 체크카드가 있어서 2번 조건은 무시할 예정입니다. 하지만, 혹시 이벤트 기간중에 60만원을 한번에 쓸일이 생기면 사용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지만... 귀찮고... 저의 어마무시한 기억력으로 보자면 까먹을게 거의 확실합니다. -.-;;하하하

그리고 두 조건모두 내지갑통장을 개설해야 하는데, 내지갑통장은 그냥 일반 통장인데, 조건에 따라서 이율을 더 쳐주는 통장입니다. 내지갑통장의 자세한 사용법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내지갑통장 이율 적용법

 

▲내지갑통장 조건1, 조건2

 

간단하게 설명해 드리면, 이율 적용구간이 크게 3가지가 있습니다. 50만원 이하 구간, 50만원 -200만원 구간, 200만원 초과 구간.

그리고 각 구간별로 적용되는 이율이 다릅니다. 즉 처음 50만원 이자율 따로, 그 다음 150만원(200 - 50 = 150) 이자율 따로, 그 다음 200만원 초과 금액 따로 이자율이 적용됩니다. 조건1, 2 모두 충족했을 때 가장 최대로 받을 수 있는 이자율은 가운데 150만원에 적용되는 4.2%입니다. 최대 이자율 4.2%는 150만원에만 적용되기 때문에 아쉽지만, 수시 입출금 통장치고는 이율이 좋은 편이네요.

이런 공격적인 마케팅... 소비자는 참 좋아합니다. 안그래도 통신비가 비싸서 힘든데 이런 이벤트는 꼭 참여하셔서 소소한 기쁨을 누리시길 바랍니다.

 

소소한 팁!

 

이번 이벤트에는 꼼수가 있습니다. 자동이체 후 한번만 돈을 내게 되면 바로 만원을 준다는 점을 활용하는 겁니다. 즉, 계속해서 SC은행 자동이체를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이미 자동이체를 주은행에서 많이 하고 계실텐데 갑자기 자동이체 은행을 바꾸기가 곤란한 경우가 있으시죠? 이런 경우에, 두달 정도 1만원이 지급될 때 까지만 SC은행으로 자동이체 설정하고 지급 후에는 다시 원래 은행으로 변경해도, 상관이 없습니다... 대략 두달 정도면 1만원 입금 될 겁니다. 자동이체가 한번 일어나고 그 다음달에 1만원이 입금 되거든요. 이상 소소한 팁이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