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혜택&정보

좌좀스 가이드-갤럭시노트2 3.9 갤럭시S4 6.9좌표 시세 정보

오늘 받은 좌표 정보 공유합니다. 받은 좌표라서 현재 정책이 없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별다른 이슈가 없네요. KT가 달릴지 말지 고민하는 분위기입니다만 아직 딱히 좋은 판매 정책이 나오지 않고 있어요. 어제에 이어 오늘도 폐쇄몰 가격이 존재하고 있습니다. 패쇄몰은 특정 사용자 또는 비밀번호를 알고 있는 분만 접속해서 스마트폰 구매가 가능합니다. 현재 갤럭시노트2가 39000원의 할부원금으로 유플러스로 번호 이동을 했을 때 가격입니다.

패쇄몰 비밀번호 공유는 비밀댓글로 메일 주소를 달아주신 10분께 하겠습니다. 꼭 필요하신 분만 댓글 달아주세요!

갤럭시S4는 69000원의 할부원금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이 또한 유플러스로 번호이동을 해야만 합니다. 자세한 조건은 사이트에 접속하셔서 알아보시길 바랍니다. 폐쇄 사이트이므로 공유를 함부로 하시면 정책이 폭파되니깐 비밀번호 받으신 분들은 주의해 주세요.

2. 다음은 네이버 카페 정책입니다. 그리고 계속 주소가 올라오는데 초성으로만 올라와서 초보분들이 모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네이버 카페 정책입니다. 갤럭시S4 LTE A 가 7만 9천원에 현금완납으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ㅅㅌㅌ라는 초성으로 유명한 사이트 입니다.

네이버카페 이름은 스트트입니다.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cafe.naver.com/sm2022sf

그럼 다들 좋은 밤 보내시고 다음에 다시 좌표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