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혜택&정보/SKT

맴버십 포인트 무한제공! SKT 영업정지기간 혜택2

저번시간은 혜택을 빵빵하게 추가하여 새롭게 리모델링한 'SKT T가족혜택'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스마트폰&좌표정보] - T가족혜택-가족이 VIP면 나도 VIP가 된다

이번에 전해 드릴 소식은 'SKT 무한 맴버십' 출시입니다. SKT에서 이번 영업정지 기간 동안, 남아도는 마케팅비를 어디에 쓸까 많은 고민을 했나 봅니다. 고민의 결과는 기존 고객혜택으로 나타나네요. 물론 금액적인 면에서 보면 보조금을 왕창 푸는 게 훨씬 소비자에게 이득입니다. 현찰 할인이 최고죠! But, 적은 혜택이긴 하지만 기존 고객도 챙긴다는 점에서 이번 SKT 마케팅에 후한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미래부에서 이번 영업정지를 때리면서 데이터 제공량을 30% 늘리라고 주문했다는데요... 과연 어떻게 될지는 두고 봐야겠습니다.

 

▲아, 당연하게도 일반맴버는 혜택이 없습니다 ㅠㅋ

 

무한 맴버십이라고 3/20일 저녁부터 일괄 적용되는 프로모션입니다. 기존 VIP, Gold 회원 분들은 잔여 포인트가 몇 점인지에 상관없지 무한으로 쓸 수 있습니다. Silver분들은 1만점 추가됩니다. 일반맴버분들은.... 혜택이 없습니다. ㅠㅋ 이제 막 SKT로 옮겨오신 분들은 당연히 일반 맴버겠죠.

하지만 기존 일반 맴버분들도 'T가족헤택'에 가입하게 되면 VIP로 승격이 가능하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물론, 가족 중에 한 명은 VIP회원이여야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스마트폰&좌표정보] - T가족혜택-가족이 VIP면 나도 VIP가 된다


이번 무한 맴버십을 이용하여 무한으로 혜택을 받을 수 있지만, 어느 정도의 제한 사항이 존재합니다. 일단 제휴처 할인은 1일 1회에 최대한도 20만원까지만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현재 뚜레주르에서 20%할인이 가능하므로, 하루에 20만원 어치의 빵을 구입하면 4만원 할인이 가능합니다. 그 이상 구매하는 빵은 할인 받을 수 없습니다.

그리고 불행히도, 짭짭한 알짜 할인으로 추앙 받는 짝수달 이마트 10%할인은 연간 100만원 한도로 제한됩니다. 즉, 100만원까지만 상품권을 살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는 제한 사항이 없어서 포인트가 많은 분들이 큰 이득을 봤는데... 이번 무한 맴버십이 생기면서 제한 돼버렸네요. 하지만, 이마트 상품권은 일반 가정집에서 알차게 쓰이니깐, 꼭 구입 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연간 10만원 규모의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무한 맴버십 좋아! 근데 남는 포인트는 어쩌지? 그냥 버릴까? NO

 

▲VIP분들은 남는 포인트를 가족에게 쏴주세요~

 

Gold도 받을 수 없는 VIP분들만을 위한 초특급혜택! 바로 가족에게 포인트 양도가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어차피 무한으로 쓸 거 남는 포인트는 가족에게 양보하세요~

  


그럼 지금 SKT로 번호이동 해야 되나? NO

이번 SKT 무한 맴버십 혜택은 소비자입장에서 정말 좋은 혜택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SKT 가족이라면 더욱더 알차게 SKT를 이용할 수 있겠네요. 그러면 지금 당장 SKT로 번호이동 해야 할까요? 이점은 소비자 분들이 잘 생각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나온 정책을 보면 SKT가 좋아 보이지만, 현재는 영업정지 기간이고 방통위가 눈에 불을 켜고 보조금을 단속하고 있으므로, 번호이동 할 때, 슈퍼 보조금을 받을 수가 없어요. 갤럭시 노트 3를 0원에 구매 할 수 없다는 거죠... 한 7-80은 주고 바꿔야 됩니다. 그러면 결국, 지금 보조금을 받지 않고 번호이동하게 되면 7-80은 손해를 봅니다. 맴버십 포인트 활용으로 7-80을 뽑을 수 없다면, 지금 번호이동 하는 것은 추천해 드리지 않습니다.

하지만, 가족 중에 VIP가 있어서 'T가족혜택'프로그램을 이용하여 VIP 맴버십 혜택 7-80만원 이상 받을 수 있다면, 번호이동 할 수도 있겠죠. 그리고 그냥 SKT가 좋다면 번호이동 해야 합니다.

맴버십 혜택도 받고 번호이동도 싼 가격에 하고 싶다면... 영업정지기간이 끝날 때를 노려 보시길 추천 드립니다. 좋은 좌표 정보가 구해지는 대로 블로그에 포스팅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