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혜택&정보

좌좀스 가이드- 내방이 진리? 좌표, 시세 정보

이번에 211대란 지난 지 시간이 많이 지났지만 아직 개통 안되신 분도 많고 펑되신 분도 많이 계시네요. 아무래도 폰 파파라치 덕분에 진정한 발바닥 조건은 내방이 많았던 것 같습니다. 다들 새벽에 출동하신다고 고생하셨습니다! 211때 받은 아주 뜨거웠던 내방 상점 위치 공유합니다. 시세 정보 및 성지 정보로 참고해 주세요.

 

1. 아이폰 할부원금 8만원

위치는 시청뒤 크트 M&S입니다.

M&S 시청으로 검색 하시면 됩니다. 엠엔에스는 SK의 블로골드와 더불어 각 통신사를 대표하는 대리점 입니다. 그러므로 통신사의 정책이 어떤 조건보다 빠르고 신속하게 반영됩니다. 즉, 처음 정책이 시작되었을 때 좌표를 얻으러 다니기 보다는 각 지역의 M&S나 SK의 블루골드로 전화를 하시면, 좋은 판매 조건을 만나 보실 수 있을 겁니다.

2. LG 지투 (할부원금 0원), 갤럭시 액티브 8만원

위치는 건대 1번출구 근방입니다. LG의 지투 스카트폰이 G프로2 스마트폰이 새롭게 출시되면서 저렴한 가격에 나오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재고 처리를 빠르게 하고 LG G프로2의 전략적인 마케팅을 통해 점유율을 상승시키려는 것으로 보입니다. 소비자 분들은 항상 새로운 스마트폰이 출시될 때를 대비하여서, 만반의 준비를 하셔야 겠습니다. 특히, 우리나라 특성상 새로운 스마트폰 출시가 발빠르게 이루어 지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이때를 노리고 스마트폰을 구입하신다면, 보다 좋은 조건에 구입 하실 수 있을 겁니다.

3. 갤럭시 노트3 할부원금 15만원을 현금으로 완납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할부원금으로 1,000 원이 발생됩니다.부가 서비스가 존재하며, 유심비가 있습니다. 위치는 수원역 근처, 동대문역 9번출구로 나와서 횡단보도 건너편입니다. 동대문지역은 24시간 스마트폰 판매점이 많이 활성화 되있습니다. 그러므로 저녁 11시쯤 발표되는 각 통신사의 판매정책에 가장 빠르게 대응하는 대리점들이 동대문역 주변에 많이 있습니다. 이 점을 잘 참고하셔서, 판매 정책이 새롭게 발표되었을 때 그 주변에 거주 하신다면 동대문역으로 발품을 팔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4. SKT 아이폰5s 할부원금 25만원 (다음날 페이백 해줍니다.)

페이백 10만4천입니다. 페이백은 다음날 바로넣어줍니다. 위치는 강서 화곡역 5번출구 근방입니다. 위치 문의가 많으신데 저도 받은 정보이기 때문에 정확한 위치는 말씀 못드리겠습니다. 하지만, 화곡역을 방문한 경험으로 미루어보아, 역을 나오시면 많은 가게를 보실 수 있을 겁니다. 들어가셔서 돌직구로 가격을 물어보시는 것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5. SKT 미니멀 신규로 가입 가능합니다. 또한, 가입비는 청구되지 않으며, 유심비도 없습니다. 부가서비스도 가입 안하셔도 됩니다. 좋은 3무 정책입니다.

위치는 마두역 3번 출구입니다. 현금 개통시 0원입니다. 약정을 할 시에는  2년 동안 하셔야 되며, 약정 금액은 100,000원 입니다. 이때 요금제는 19요금제로 한달에 만구천원으로 기본료는 이만원에서 천원 인하되어서 만 구천원 입니다. 음성통화량을 75분 기본으로 제공하며, SMS 50건을 보낼 시에 무료로 보낼 수 있습니다. 현재 이 요금제는 2011년 9월 16일 부터 시행되고 있습니다. 음성통화료는 1초당 1.8원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