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정보 2014.02.07 14:20

- 별이 포인트로 박혀있습니다. 애플의 맥북에어와 비슷한 디자인에 같은 재질입니다. 물론 맥북에어가 더 나음 -

 제가 한성컴퓨터 제품을 구매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많은 기대를 하고 구매했네요.ㅎㅎ HDD 500g 버전을 구매하고 ADATA mSata SSD 64g(7.9만원- 따로 구매함.)를 장착했습니다.

 한성컴퓨터 인민에어(u34x)보다 사양이 낮은 빈민에어(u33x)를 (38만원) 구매했습니다. 중점을 둔 부분은 문서 작업용, 디자인, 무게, 가격이 었습니다. 


 한성은 저렴한 가격 때문에 좀 불안했습니다. 과연 양품이 올지.. 그래서 먼저제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해 보기 위해서 SSD 장착 전에 윈도우를 깔고 드라이버를 깔아서 확인해보는 작업을 걸쳤습니다. (무선랜카드는 리얼택제품으로 바뀌었는데, 좋게 바뀐듯합니다. 늦게 사면 이런 게 좋아요 ㅎㅎ)  무선랜정상, usb정상, 불량화소 없음. 

결과적으로 양품을 받게 되어서 정말 기뻤습니다. AS를 받으러 다니기 귀찮았거든요. 예전에 LG모니터 구입하면서 2번을 교환한 기억이 있어서요... 빛샘현상... 화면이 심하게 빛이 셌어요. 무려 두 번이나. 


▲ssd 넣는 자리는 빨간색으로 표시된 곳입니다.

 SSD 장착은 강추드립니다. 장착전과 장착후가 오버해서 하늘과 땅차이입니다. 빠른 부팅시간, 저소음, 사용속도 등에서 아주 좋아졌네요. 용산으로 직접 받으러 가고 싶었지만한상컴퓨터 제품은 택배로 받을 수밖에 없다네요. 대리점에 굴러다니는 노트북을 사는 것보다 괜찮네요. 좋은 판매정책이라고 생각됩니다. 한성컴퓨터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면 몇 개의 직영 오프라인 매장에서 직접 받아 올 수 있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적당한 성능과 디자인 입니다. 

디자인은 매우 만족입니다. 예쁘네요. 매끈매끈~ 깔끔깔끔~ 넘실넘심~ 출렁출렁~ 응(?)

성능은 문서작업, 인터넷, 영상 재생 정도로 가볍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빡신 작업만 안하신다면 추천 드립니다. 대학생분들에게 안성맞춤일듯 합니다. 디자인 작업 하시면 맥북을 사세요. 무게는 들고다닐 정도 됩니다. 엄청 가볍지는 않습니다. 스펙 상으로 (어뎁터 제외) 1.4kg입니다. 어뎁터는 큰편이에요. 베터리는 4시간정도 가네요. 키감은 괜찮은 편입니다. 

  

▲ 방향키가 반으로 잘렸어요.. 전원키는 백스페이스 위에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전원버튼이 벡스페이스 위에 있고, 위아래 방향키가 하나로 합쳐져 있습니다. 하지만 아래 위키도 적응 가능합니다. 저는 파우치랑 키패드를 살까 고민해봤지만,그렇게 애지중지 사용 할 필요는 없어서 그냥 쓰기로 했습니다. 1년 쓸 예정이고 다음 노트북으로는 맥북을 사고 싶네요. 한성컴퓨터 첫구매인데 나에게 만족감을 줬어...좋은 제품을 구입해서 기쁩니다. 후기도 기쁘게 남기게 되네요. 한성컴퓨터 파이팅하시기를 바랍니다.


궁금한 점은 댓글로 문의해주세요.^ㅡ^

신고

네이버 이웃추가 _ 구독하기

네이버 이웃커넥트 티스토리 링크 추가 다음 뷰 구독 트위터 팔로우
posted by 꿈마스

댓글을 달아 주세요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