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혜택&정보/KT

KT 전무후무 맴버십-30%할인(도미노, 미스터피자)

정책은 돌고 돕니다. SKT의 50% 반값 할인 정책에 의해 불어 닥친 맴버십 할인 경쟁이 KT로 옮겨 붙었습니다. SKT 맴버십 할인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스마트폰&좌표정보/SKT] - SKT 찾아가자 T맴버십-50%할인(미스터피자, 빕스, TGI)


KT의 맴버십 정책 이름은 '전무후무 맴버십'입니다. SKT에 비하면 별로 혜택이 크지 않은데도 불구하고 전에도 없었고, 앞으로 없을 거라니.... 너무하네요.ㅋ 하지만, KT의 무기는 할인율이 아니었습니다. KT는 뒤떨어지는 할인율을 만회하기 위해서 좀더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으로써, 여러 KT 고객을 만족시키고자 합니다.

 

▲기본적인 더블할인 이벤트 달력

 

기본적인 더블할인 혜택입니다. 날짜 별로 혜택 받을 수 있는 업체가 다릅니다. 할인율로 정리해 보자면, 최대 할인율인 40%할인은 미즈노블, 불고기브라더스에서 제공합니다. 30%할인은 미스터피자, 도미노피자, 제시카K입니다. 마지막으로 20%할인은 카페베네입니다. 각각의 할인은 특정 날짜에만 가능하니 상세한 할인 날짜는 위 달력을 참고하세요.

 


SKT 찾아가자 T맴버십과 비교해보자면, 미스터피자의 경우 SKT는 50%할인을 5월 말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제공합니다. 하지만, KT는 8일과 17일 단 이틀만 30%할인을 제공하네요... 미스터피자를 시키고자 한다면, 친구의 SKT카드를 빌리시는 걸 추천 드립니다. 아니면 대신 주문해달라고 하세요.

도미노 피자는 인터넷 주문에 한해서 30%할인 적용됩니다. 이런....

 

하지만 KT는 기본 할인 외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TOP7 제휴사 포인트 미차감. VIP(슈퍼스타)고객만 적용

 

TOP7 제휴사 혜택으로 VIP전용입니다. 위 할인을 적용할 시에 포인트 차감이 되지 않습니다. SKT 무한 맴버십과 비교하자면... SKT는 모든 제휴사에서 포인트 차감이 되지 않습니다. 반면, KT는 7개 제휴사만 포인트 차감이 되지 않네요. VIP만 적용되는 것은 똑같습니다.

비록 7개에 불과하지만, 실질적으로 많이 활용하는 대표적인 제휴사를 선정했으므로, 좋은 혜택이라고 보여지네요. 특히 SKT에는 없는 스타벅스 할인이 눈에 띕니다.

 

▲야구장 무료초대 1인당 2장

 

다음으로 야구장 무료초대 이벤트입니다. 대상은 올레샵 신규/기변(모바일) 고객입니다. 총 인원은 800명이고 그 중 반인 400명은 선착순입니다. 5월 9일부터 선착순 배포를 시작합니다. 야구장 티켓을 원하시는 분들은 미리미리 준비하고 계세요.

 

나머지 400명은 매주 수요일 추첨을 통해 제공합니다. 이벤트 기간은 4월 28일부터 5월 27일까지 입니다. 그 외 혜택으로 컬쳐스타 고객에 한해 뮤지컬 캣츠 무료초대가 있습니다.

 

총평

 

KT의 전무후무 맴버십 이벤트는 SKT찾아가자 T맴버십에 비해서 할인율이 떨어집니다. 하지만, KT에는 SKT에는 없는 스타벅스 할인과 프로야구 예매권 제공 등의 혜택이 있고, 카페베네와 불고기 브라더스 등 SKT에는 없는 제휴업체가 존재합니다. 즉, 소비자 분들께서는 날짜를 잘 확인하셔서 SKT와 KT 맴버십 카드를 동시에 잘 활용하는 방법을 추천 드립니다. 혹시 주위에 SKT나 KT 맴버십을 가진 친구가 없다면, 뽐뿌의 휴대폰 포럼 게시판에서 'SKT 맴버십' 또는 "KT 맴버십'으로 검색해 보세요. 맴버십 카드를 공유해주시는 고마운 분들이 많습니다. 이상 KT의 전무후무 맴버십 소개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