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혜택&정보/KT

KDB대우증권-KT 통신비 월5천원부터 7만원까지 지원

저번 포스팅에서 KT 영업정지 기간 종료 기념 마케팅으로 스펀지 플랜에 대해 설명해 드렸습니다.

 

[스마트폰&좌표정보] - KT 스펀지 플랜 출시 – 12개월 잔여할부금 면제


스펀지 플랜은 고가 요금제를 사용하는 분들은 혜택을 받을 수 있으나, 저가 요금제 쓰시는 분은 혜택을 받을 수 없어 아쉬웠는데요.... 이번에는 모든 KT 고객이 통신비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KDB 대우증권을 이용하고 KT 통신비 할인 혜택 받으세요!

 

바로, KDB 대우증권의 CMA계좌를 개설해서 KT 통신비 자동이체를 하시는 방법 입니다. KDB 대우증권 CMA 어떤 계좌든지 개설해서 KT 자동이체를 하게 되면 월 5,000원이 지원 됩니다. 총 제공 회수는 24번입니다. 즉 2년 동안 총 12만원의 할인혜택을 받으실 수 있어요. 77요금제를 쓰나 34요금제를 쓰나 똑같이 월 5,000원 할인되니, 실질적인 할인 비율을 따져보면 저가 요금제 사용자에게 더욱 유리한 이벤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

 


또한, 추가로 최대 월 7만원까지 지원이 가능합니다! 그런데 더 큰 지원금을 받으려면 주식거래를 해야 되는 번거로움이 존재합니다. 주식거래금액은 사고 팔기만 해도 거래금액으로 잡히기 때문에 큰 금액은 필요치 않으나(예를 들어, 백만 원 거래금액 실적을 위해서, 50만원 주식 사고, 사자 마자 바로 50만원 주식을 되파면 됩니다.) 실제로 매 월마다 까먹지 않고 주식거래를 한다는 것이... 그냥 잘 까먹기도 하고 귀찮기도 하고 그렇습니다. 거래 금액에 따른 지원금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기본혜택부터 추가혜택3까지 총 4개의 지원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신규고객 및 휴면계좌 고객만 이번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신규 – 주민번호 기준 최초 계좌 개설 후 3개월 이내의 고객

휴면 – 최근 1년간 주식 및 금융 상품 거래 없고, 최근 6개월간 입출금고 없음, 현재 잔고 100만원 미만 (3가지 조건을 모두 동시 충족해야지만 휴면 고객으로 인정됩니다.)

 

KT와 KDB가 연계하여 통신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이벤트는 지금까지 통신사와 증권사가 연결해서 하는 이벤트 중에 할인혜택 규모가 매우 큰 편입니다. 하지만, 추가혜택 2, 3번은 1천만원 이상의 꽤 큰 주식거래 금액을 필요로 합니다.

 

그래서 주식초보 KT 고객 분들에게는 기본혜택+추가혜택1번 조합을 추천 드립니다. 매월 1백만원 거래금액까지 만드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으니, 주식 초보 분들께서도 한번 도전해 보세요. 실제로 50만원 주식사고 산 주식 되파는데 1분도 걸리지 않습니다. ^^ 물론 손해 보는 금액도 없고요. 매월 1분 투자하면 1만 5천원의 통신비 절감을 할 수 있으니 꽤 쏠쏠한 이벤트라고 생각됩니다.

 

이상 KDB 계좌개설을 통한 KT 통신비 절감 방법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