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혜택&정보/SKT

하나 SK 브로드밴드 할인 카드-2년이면 11만원 번다

현재 인터넷 어떤 걸로 쓰고 계신가요? 혹시 SK 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사용 중이라면, 이번에 하나 SK B 카드를 신청하셔서 통신요금을 절약해 보시길 바랍니다. 인터넷 통신 요금 자동이체만 신청하면 매월 5,000원 청구 할인이 들어갑니다. 그리고 조건이 있긴 한데.. 이 조건이 너무 간단해요;;

 

▲하나 SK B 카드 모습

 

조건

1. 자동이체 신청 – 이건 앞에서 설명 드린 부분입니다. 카드를 발급 받은 후에 SK 브로드밴드 고객센터(국번 없이 106)로 직접 자동이체 신청을 하셔야 됩니다.

2. 전월 카드 1회 이상 사용 – 전월에 몇 만원 이상 사용해야 된다는 실적 조건이 없고, 그냥 월 1회만 사용하시면 됩니다. 예를 들어 편의점에서 음료수 하나만 사셔도 월 5,000원 할인 혜택이 들어갑니다.



인터넷 통신비 5,000원 할인 혜택은 총 24회 제공됩니다. 즉, 2년동안 사용하신다고 가정했을 때 연 회비 5,000원씩 내는 거 두 번 빼면 총 11만원의 이득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계산 방식은 아래와 같습니다.

12만원(월 인터넷 통신비 5,000원 할인 x 24개월) – 1 만원(연 회비 5,000원 x 2년) = 11만원

딱히, 월 실적 채운다고 부담되는 것도 아니고 월 1회만 사용하면 월 5,000원씩 버시는 겁니다. 정말 소비자에게 알짜 혜택을 가져다 주는 카드라고 봅니다. 또한, 총 할인 회수가 24번 이므로, 2년 사용하신 다음에는 해지해 주시면 됩니다. 계속 카드를 사용하실 분들께서는 사용하셔도 되지만, 통신비 할인혜택은 2년이 지나면 없어지기 때문에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그 외 간단한 혜택사항을 살펴보겠습니다. 아래 부분은 전월 카드 실적이 20만원 이상일 경우 사용 가능한 혜택입니다. 그리고 다른 하나SK카드에도 있는 혜택입니다.

전국 SK주유소 리터당 50원 청구할인 됩니다. 아웃백, 베니건스, TGIF, 파리바케트 10% 할인됩니다. 도서 쇼핑몰 YES24 청구할인 가능합니다. CGV, 메가박스, 롯데시네마, 인터파크, 티켓링크 등 청구 할인 가능하며, 롯데월드,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이용권 할인됩니다.

이상, 하나 SK B 카드를 소개해 드렸습니다. SK 브로드밴드를 사용 중이시라면 꼭 신청하고 혜택 받아가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