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혜택&정보/SKT

SKT 찾아가자 T맴버십-50%할인(미스터피자, 빕스, TGI)

저번시간에 알아봤던 'SKT 찾아가자 페스티벌'이 본격적으로 시작됐습니다. 4월 14일 홍대SKT 직영점에서 열렸던 찾아가자 페스티벌 첫날 행사에서는 클라라씨가 자신의 매니저를 첫 당첨자로 뽑는 훈훈함을 보여줬습니다. 대단하네요. 그 외 100여명의 당첨자들이 나왔고, 대망의 30년 무료 통신비는 취재하러 오신 기자 분께서 당첨되는 행운을 얻으셨습니다. 30년 무료 통신비 추첨은 42일동안 쭉 진행되므로, 여러분들도 얼른 신청하세요. 자세한 신청방법은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스마트폰&좌표정보/SKT] - SKT 30년 통신비 무료 혜택 이벤트-찾아가자 페스티벌


오늘 알려드릴 소식은 찾아가자 페스티벌의 일환인 '찾아가자 T 맴버십'입니다. 찾아가자 T맴버십은 기존 맴버십 혜택을 4월 14일부터 5월 31일까지 파격적으로 확대 적용합니다.

 

▲ 4, 5월 외식과 나들이 장소는 이미 정해졌다!

 

각각의 이벤트는 요일 별로 진행됩니다. 미스터피자 50%할인은 금요일에 진행됩니다. TGI 프라이데이 50%할인은 토요일, 빕스의 50%할인은 일요일에 진행됩니다. 또한, 서울랜드 50%할인은 금, 토, 일에 진행되고, 롯데월드 할인은 매일매일 진행됩니다. 롯데월드는 본인은 14,000원으로 이용가능하며, 동반 1인은 40%할인(할인해서 26,000원 정도)됩니다. 추가로 깨알 같이 CU 1000원당 200원 할인해주세요. 깨알 같지만, 무려20%의 할인율입니다. 쏠쏠하게 이용하세요. ^^ 안 좋은 소식은 CU 할인혜택이 5월 1일부터는 100원 할인으로 줄어드는 겁니다. 아쉽네요.



이번 '찾아가자 T맴버십' 행사로 주말에 데이트 코스는 이미 정해졌습니다. 남은 것은 많은 사람들을 제치고 자리에 착석할 수 있느냐가 되겠습니다. 국내 점유율 50%인 SKT에서 하는 행사이니만큼 어느 정도의 바글바글은 견디셔야... SKT 고객 분들 파이팅!

이번 이벤트의 묘미는 큰 할인율에도 불구하고 포인트 차감은 원래의 정상 할인율로 된다는 점입니다. 예를 들어 미스터 피자 50%할인을 받아도 포인트 차감은 원래 차감률인 15%밖에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VIP나 골드이신 분들은 무한 맴버십 포인트 제공으로 인해, 포인트 걱정 없이 무한대로 위의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무한 포인트가 실질적으로 쓸 곳이 별로 없었는데... 이번 행사를 통해서 정말 무한대로 팍팍 써볼 수 있겠습니다. 자! 4월, 5월 두달동안 SKT 고객 여러분들 한번 신나게 달리세요.

 ※ 미스터 피자 : 1일 최대 이용금액 20만원 내에서만 가능하며, 온/오프라인 당일예약은 안됩니다. 또 온라인 주문시 콜라 1.5L 는 5개까지만 주문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