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혜택&정보/SKT

SKT 30년 통신비 무료 혜택 이벤트-찾아가자 페스티벌

SKT에서 '찾아가자 페스티벌'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추첨 이벤트로써 최고 경품이 '30년 통신비 무료' 입니다. 혜택이 어마무시합니다. SKT 전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벤트이니만큼 SKT를 쓰고 계신다면 꼭 이벤트에 참여하셔서 (그동안 냈던 어마무시한 나의 통신비를 생각하면서...) 알짜 혜택을 뽑아 드시길 바랍니다.

 

▲그래 제발 내 통신비 좀 찾아가자

 

참여 방법은 간단합니다.

이벤트가 시행되는 4월 14일부터 5월 25일까지 전국 SKT 지점 혹은 대리점을 방문해서 300MB 제공 쿠폰을 받으면 됩니다. 300MB 쿠폰을 받으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가 돼서 매일매일 '30년 통신비 무료 혜택'의 대상이 됩니다.

------추가------ 300MB 쿠폰을 받을 때, 신분증이 있어야 합니다. 미성년자분은 등본 가져가시면 됩니다.

 

그럼 자세한 혜택 내용은 어떻게 될까요?

이벤트 기간은 총 42일 이고, 42일 동안 추첨을 통해 매일 1명의 고객에게 '30년 통신비 무료 혜택을 제공합니다. 즉, 총 당첨자 수는 42명입니다. (네 당연하게도...확률은 로또 수준으로 희박합니다.)

그리고 매일 3명에게는 '1년 통신비 무료', 매일 10명에게는 '1개월 통신비 무료'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응모 당첨 내역 확인은 응모 다음날 오후 3시 30분 이후에 SKT 공식 웹페이지(www.skt-lte.co.kr) 또는 지점, 대리점에서 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여기서 이벤트 끝이 아닙니다. 이벤트 시작을 성대하게 열겠다는 SKT 의지를 다음에서 소개해드리는 '첫날 특별 이벤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4월 14일 찾아가자 페스티벌 첫날 특별 이벤트 - 클라라, 허경환, 임은경(TTL소녀) 출연

 

▲ 오랜만에 클라라씨를 다시 만나게 되는군요. 작년에 야구 시구 한번으로 빵 떴다가 다시 SNS 사건으로 빵 가라앉았죠. 요즘 근황은 잘 모르겠네요.

 

'찾아가자 페스티벌' 첫날의 시작을 홍대 SKT 직영점에서 합니다. 시간은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시까지 입니다. 현장에서 참여하신 분을 대상으로 30년 통신비 무료 혜택 대상자를 1명 선정합니다. (참여 연예인 분들이 추첨하겠죠?) 그리고 추가로 16명에게 통신비 관련 혜택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여기서 탈락하신 분들 중 다시 100명을 추첨하여 태블릿PC를 포함한 다양한 선물을 준다고 하네요.

  

▲홍대 SKT 직영점 지도

 

 총평

 

이번 '찾아가자 페스티벌'은 실로 SKT의 기발한 마케팅입니다. 영업정지 기간을 맞이해서 이런 기간제 추첨 이벤트를 개최 함으로써 타 통신사로 번호 이동하려는 고객들을 잡아둘 수 있습니다. 이벤트에 참여한 SKT고객은 42일동안 혹시 모르니 타 통신사로 번호 이동하는 것을 꺼리게 되겠죠... 물론 이벤트에 당첨될 확률은 백 만분의 1로 매우 희박하지만.. 사람 심리라는 게 그렇습니다... 혹시 이 이벤트에 참여하고 타 통신사로 거침없이 번호 이동했다가.... 갑자기 30년 무료 통신비에 덜컥 당첨돼 버린다면.... 하하 허허;;

그러므로, SKT 영업정지기간에 타 통신사로 번호이동 예정이신 분은 아예 이벤트 참여를 안 하시는 게 나을 것 같고, 번호 이동 예정이 없으신 분들은 공짜 로또를 사는 심정으로 이벤트에 참여해 보시길 바랍니다.

-----------추가------------

SKT가 찾아가자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맴버십 혜택을 확대적용합니다. 아래 포스팅을 참고하세요.


[스마트폰&좌표정보/SKT] - SKT 찾아가자 T맴버십-50%할인(미스터피자, 빕스, TG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