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폰 혜택&정보

좌좀스 가이드-오늘 좌표 시세 정보 폐쇄몰 정보

불법 보조금을 뿌려왔던 이동통신사들이 13일부터 다음달 26일까지 영업정지에 들어갑니다. 그런 여파를 반영하듯이 현재 뽐뿌 사이트의 휴대폰 포럼 게시판은 빙하기마냥 꽁꽁 얼어붙고 있습니다. 영업정지는 이동통신사들에게 영업이익 실적 개선의 기회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왜냐하면, 영업정지 기간 동안에 마케팅 비를 수 조원 세이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즉, 영업정지로 인해 이동통신사는 손해를 보기는커녕 이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번 영업정지는 SK, KT, LG가 각 한 사업자씩 번갈아 가는 것이 아니라 두 사업자씩 영업정지에 들어가게 됩니다. 그러므로, 한 사업자가 영업정지기간에 홀로 영업할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진다고 볼 수 있겠네요. 과연 이번 영업정지기간이 지난 후에 가장 이득을 보는 곳은 어디일까요? 제 생각에는 이동통신사가 아닐까 싶습니다. 앞에도 말씀 드렸듯이, 위기를 기회로 바꿀 수 있는 영업정지가 될 것입니다. 가장 손해를 보는 곳은 어디일까요? 다름아닌 일선 판매점이 가장 손해를 볼 것 같습니다. 이동통신사는 영업정지기간에도 꼬박꼬박 통신료를 받기 때문에 앉아서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일선 판매점들은 스마트폰을 판매해야지만 수익이 나는 구조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영업을 못하게 된다는 것의 실질적인 피해는 판매점들이 보게 될 것 같습니다. 현실이 너무 안타깝네요.



1. 오늘 첫번째로 소개해드릴 곳은 현재 LG G2를 14만원의 할부 원가로 판매하고 있는 곳입니다. 또한, 갤럭시s4는 8만원의 할부원가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현재 영업정지를 앞둔 것을 생각하면 정말 싼 가격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이렇게 구입하시려면 LG로 번호이동을 하셔야 합니다. 요금제는 대국민 요금제인 69요금제 입니다. 유지기간은 3개월 지켜주셔야 됩니다. 가입비는 존재하며, 유심비도 있습니다. 또한, 부가서비스를 신청하셔야 됩니다. 총 유지기간인 93일은 지켜줘야 겠네요. 그러면 좌표를 공개하겠습니다. ㅇㅇㅅ를 초성으로 사용하는 곳입니다.

우아스 http://cafe.naver.com/zilumsmart

2. 다음으로는 오늘의 빅 하이라이트 소식입니다. LG유플러스의 폐쇄몰인데, 막 공개하기는 어려울 것 같습니다. 하지만 특별히 댓글을 다는 10분을 선정하여서 좌표를 공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메일로 보내드릴께요. 폐쇄몰이기 때문에 비밀번호가 있습니다. 많이 퍼지면 곤란하기 때문입니다. 10분입니다. 

갤럭시 노트2 SHV-E250L 모델입니다. 할부원금은 224,000원 입니다. 기기변경으로 가입 하실수 있습니다. 또 갤럭시 S4입니다. 할부원금은 265,800원입니다. 이외에도 LG G2도 있습니다. 만약 LG로 번호이동을 하신다면 더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갤럭시노트2가 39000원입니다. 정말 좋은 좌표네요. 그 외에도 많은 폰들이 있지만, 일단 여기까지만 말씀드리겠습니다. 그럼 다음 좌좀스 가이드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